본문 바로가기

서울/Place To Be

[홍대] 스티치샵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녀온지 좀 된 곳들 올려봅니다. 

 후쿠오카 함박스테이크 근처에 있던 스티치 샵입니다. 후쿠오카 함박스테이크를 바로보고 오른쪽으로 조금 올라온 곳에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지나가다 도라에몽과 토이스토리 알린에 이끌려 들어갔습니다. 간판도 없고 가게 내에도 상호도 없었습니다. 뭔가 아직은 동네 문구점 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스티치 천국! 

 


 누가 찰 지는 모르겠지만 대형 스티치 손목 시계.
  
 스티치가 너무 많은게 신기해서 주인분께 여쭤보니 원래는 스티치 까페를 준비 중이셨다고 하시더군요. 지금도 간단하게 커피 등 음료는 팔고 있다고 하십니다. 



 토이스토리 알린과 몬스터 주식회사 마이크 아좌스키도 많습니다. 이것도 주인분의 취향이 아닐까 싶네요. 



 스티치만 있는 건 아닙니다. 아이언맨, 건담, 스타워즈 등 토이 좀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상품들도 있습니다.


 

 주먹으로 한 대 맞으면 원폭 2800개 분의 위력 혹은 810억개의 빅맥 칼로리와 같은 에너지로 맞는 것이라는 슈퍼맨 횽도 있습니다. 



 가게 왼쪽에는 실제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스티치를 정성스럽게 그려놓으셨네요. 



 나오면서 한장 더. 가본지는 한달 정도 지난 것 같은데 잘 되서 카페도 잘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홍대에 재밌는 곳이 한 곳 더 생길 것 같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