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Chop, Chop

[평택] 영빈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국 5대 짬뽕이라는 평택의 영빈루입니다. 

 최근 강릉의 짬뽕 아저씨도 요새 중식당을 참 많이 다녔습니다.

 


 평택 신장동 시장길을 따라 들어가니 영빈루가 있습니다. 지방의 중식 맛집들은 지금까지 경험으로는 조금 허름한 느낌이 있습니다. 오시는 목적에 맞게 오셔야 겠죠. 


 가는 길은 좁지만 주차장이 따로 있는 덕에 차로 가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건물 안 쪽 입구.



 내부 모습입니다. 문 없는 룸 형식의 테이블도 있었구요. 


 외양은 동네에서 조금 괜찮은 식당 정도의 느낌입니다. 분위기를 기대하고 오시면 실망하실 듯 하네요. 음식을 먹으러 왔지 식당 구경하러 왔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음식이 맛이 없어도 근사한 곳에서 기분내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후자의 분이라면 서울 홍대의 영빈루 분점을 찾아가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5대 짬뽕이라지만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단무지와 양파. 



 조미료통도 동네에 있는 것과 비슷한 구성입니다. 조금 유별난 점을 찾으려면 후추 정도?



 짜장 하나.


 

 짬뽕 하나를 시킵니다. 요새 서울에서 유행하는 홍합이 넘쳐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예전 스타일의 짬뽕이지만 돼지고기, 오징어 등 밑재료를 적절히 잘 갖춘 짬뽕이라는 느낌입니다. 

 

 맛은 어떠했냐면



 꽤 좋았습니다. 이전에 방문했던 짬뽕아저씨와 비교하자면 살짝 위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물론 5대 짬뽕이라고 해서 눈에 불이켜지고 머리 위에 꽃이 피고 새들이 지저귀는 그런 정도는 아닙니다. 하지만 맛있는 짬뽕이라고 할 수 있고, 가격대를 생각하면 더 괜찮다고 해야할 듯 하네요.



 짜장면도 준수한 편입니다. 괜찮습니다.



식사 잘하고 계산하려고 보니 계산대에서 이렇게 술도 팔고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5대 짬뽕이라는 명패에 너무 집착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맛집에 조예가 깊으신 분이 아니라 저처럼 평범한 분이라면, 먹으러 멀리까지 가기보다는 지나가시는 길에 다른 곳에 들리시면서 드시면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맛은 분명히 있지만 결국은 사천원짜리 짬뽕이니까요.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 212-10

도로명 경기도 평택시 탄현로 341

031-666-2258

 


'경기도 > Chop, Ch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정부] 평양면옥  (2) 2015.05.09
[가평] 지암막국수  (0) 2014.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