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Chop, Chop

[부산-해운대] 옵스(OPS) 해운대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해운대 주변을 어슬렁거리다 우연히 옵스와 마주쳤네요. 비엔씨와 함께 부산의 양대 제과점이라는 옵스! 찾아가지 않고 가던 길에서 마주치는 반가움도 있죠^^



 해운대쪽에서 해운대 시장 골목 입구를 보고 조금 왼쪽으로 걸어올라간 곳에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가격표. 하루빨리 서울에 도입이 시급합니다. 



한아름 담아가실 빵을 고르시는 분들도 계시고.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도 팔고 있고




 초코파이와 비슷한 뚜쇼꼬도 팔고 있습니다. 포장이 귀여우면서 뭔가 로컬느낌이 납니다. 




주력상품인 듯한 학원전. 카스테라 형식의 빵입니다. 






기타 롤케잌이나 쿠키들. 



애플파이도 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건 블루베리 타르트 였던 듯 합니다. 



 블루베리 품은 케잌, 푸딩들. 모아놓고 보니 무슨 알들 같기도 하고 ㅋㅋ 



 구입한 빵들을 계산합니다. 식후라 많이는 못먹고 마카롱 하나 뚜쇼꼬 하나 학원전 하나. 이렇게 구입했습니다. 



 쉬고 갈 수 있도록 테이블들도 마련되어있고요. 



 목이 말라서 우유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냥 먹어도 되지만, 웬지 크림이 쭉 늘어지는 듯한 그런 비쥬얼을 보여주고 싶었어. 그렇지만 마음같지는 않아. 



 아예 반으로 나눠봅니다. 크기는 빅파이 정도의 크기인데 좀 더 두껍습니다. 맛은 몽쉘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 같은 느낌이랄까. 잘은 모르지만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카롱도 맛있었습니다. 홍대 마카롱보다 좀 더 맛있는 느낌? 이랄까요. 입에서 조금씩 여러가지 맛이 나는 것이 옵스 마카롱의 개성인 듯도 하고요. 



 배가 불러 학원전은 다음날 섭취합니다. 



 카스테라가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입 안에서는 부드럽지만 부서지지는 않는 점도(?)가 있습니다. 하루가 지났는데도 그렇습니다. 학원가기 전에 학원전을 먹는 아이들은 행복하겠네요. 물론 학원에 가지 않는 아이들이 좀 더 행복하기는 할 겁니다. 


 집 앞에 이런 빵집이 있으면 참 좋겠네요. 맛있는 빵을 한 종류씩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1394-82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 31


051-747-6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