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Chop, Chop

[연희동] 몽고네(mongon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연희동 몽고네에 다녀왔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연희동, 연남동 라인도 꽤나 좋은 식당들이 많습니다. 주부들의 가로수길이라는 분들도 있더군요 ㅎㅎ


 적당한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이화원부터 시작해서 사러가마트 방향으로는 중식당들이 반대 방향로 강북성모병원 근처에는 젊은 느낌의 식당, 주점들이 있습니다. 물론 아주아주 대략적인 분류라는 걸 감안해주시구요 ㅎㅎ



 아무튼 이번엔 몽고네를 방문. 몽원 아닙니다. 



 식전빵. 사진들이 전반적으로 노출이 과합니다. 초짜티가 이런데서 나네요 ㅋㅋ  



 콕 찍어서 한입. 




 빈 테이블이 예약이 되있어 아쉬웠는데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나름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한 분은 와인을 한 분은 말고기 샐러드를 만들고 계십니다. 쉐프님들도 식재료 담는 통은 비슷한 듯 합니다 ㅋㅋ



 쥴리에타와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보드카 베이스의 칵테일. 안에 떠있는 건 로즈마리라고 합니다(수정). 여자분들께는 보드카쪽 보다는 쥴리에타가 좋을 것 같습니다. 



 말고기 샐러드. 제주도 식용 조랑말 고기라 하더군요. 



 양이 많아보이진 않지만 막상 먹어보니 샐러드 기준 적당한 양이었던 것 같습니다.



 살다살다 말고기를 먹어보는 날이 옵니다. 허허. 

 샐러드의 소스덕인지 약간 시큼한 맛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비리진 않고 입 안에서도 부드럽게 씹히더군요.



 다음은 오리고기와 호박, 가지들이 함께 나오는 라구 파스타입니다. 양이 꽤 되서 여성분 두 분이서 먹어도 되겠더군요.



 오리고기도 맛있고. 



 파스타도 물론 맛있습니다.



 가지나 호박도 거부감없이 먹힙니다.



 싹 비웠습니다. 

 이 날의 식사는 만족 ㅋㅋ




 나오는 길에 가게 사진도 몇 장.

 아쉬운 점이라면 가게가 잘 눈에 띄지 않더군요. 이 골목을 항상 지나다니는 지인도 여기에 파스타 집이 있어? 하더라는 ㅋㅋ 저도 지도만 보고 찾아갔더니 가게가 딱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손님은 안 그래도 많겠지만 안내 차원에서 입간판 하나 세우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옆의 봉주르 밥상이랑 헷갈리기 쉽겠더군요.


 또 하나 추가하자면 쉐프님들이 훈남이신데다 친절하셔서 여성분들이 많이 설레이시리라 생각을 했네요.


 메뉴별로 가격대가 살짝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파스타 하나, 샐러드 하나, 칵테일 두 잔에 6만원 조금 넘게 나왔네요. 저희가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메뉴를 시킨 탓도 있겠지요.


 맛에는 만족한 탓에 다음에도 종종 찾게될 것 같습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192-29

도로명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53


 070-8623-0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