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Chop, Chop

[홍대] 심스타파스 - 홍대의 타파스 전문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심스타파스를 다녀왔습니다. 

타파스는 빵에 여러가지 재료를 얹어먹는 스페인 음식이라네요. 


꽃보다 할배도 있고

스페인 요리라면 다들 괜찮은 느낌을 갖고 있는 듯 하니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국적인 느낌의 실내. 

몽환적인 음악이 나오는데 국적은 가늠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한쪽 벽은 역시 스페인스러운 소품들로 가득차 있고


 샹그리아와 타파스 샘플로 6피스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샹그리아는 포도쥬스 같은 느낌이었는데 계피향이 살짝 있습니다. 거슬릴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만 향을 줄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기도 하고요. 도수는 그다지 높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타파스 샘플러를 드시면 다양한 종류의 타파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그렇고 여러번 오신 분들도 드시면 모두 괜찮으실 듯 하구요. 종류에 따라 맛있는 것도 있었고 평범한 것도 있었는데요.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일단 못 먹어던 음식이니 먹고 들어가는 것도 있는 것 같구요. 



 쟘발리아입니다. 조금먹고 나서 사진을 찍어서 깔끔하지가 않네요. 

 토마토 소스와 새우, 오징어 등의 해산물들로 만들어져있습니다. 리조또 같은 느낌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괜찮았습니다. 



  홍합과 바지락이 있는 타파스.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빵이 한조각씩 얹어 나오는 것을 보고 아 이래서 타파스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빵이 있으면 타파스. 없으면 일반 요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주문한 메뉴 중에서 별로였던 메뉴는 없는 듯하고. 호들갑 떨 정도는 아니지만 남들에게 추천할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서빙해주시는 분이 친절하다는 느낌도 많이 받아서 좋았네요. 토요일 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외진 곳에 위치해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었고, 여러모로 괜찮았습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328-28 

 02-3141-2386